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FAQ

회원문의

0점 작성자 온국민신선몰 (ip:) 2020.07.08 조회 : 294

Q. 회원 정보(아이디/비밀번호) 잊었어요. 어떻게 찾나요?

쇼핑몰 상단 로그인 메뉴를 클릭해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뉴를 누르세요. 가입시 등록한 정보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 소비자상담실 010-7517-8249이나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도움드리겠습니다.

 

Q.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완료 혹은 배송완료 메시지를 받았어요.

상품을 주문하신 다른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주문하지 않은 고객께 문자가 발송될 있습니다. 혹은 지인이 선물하신 경우 수령자 번호로 배송완료 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선물배송일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Q.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샵>회원정보 메뉴에서 정보를 수정하실 있습니다.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정보는 가장 최신으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이후에 정보를 수정하시면 적용이 되지 않으니 정보수정은 반드시 주문전에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 탈퇴 같은 전화번호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동일한 전화번호로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탈퇴 30 이후 가능합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쇼핑몰 이용시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소비자상담실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담당자가 신속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회원탈퇴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하며, 메인페이지>정보수정 메뉴의 하단에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온국민 신선몰 회원께는 가입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드리며, 구매시다마 일정 금액의 포인트를 적립하여 사용하실 있습니다. 또한 구매량이 많은 회원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시즌별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Q. 회원 등급이 있나요?

온국민 신선몰은 구매금액 각종 참여도에 따라 회원등급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개인회원 : 실버(20만원이하 구매고객)/골드( 20만원이상 구매고객/1%추가적립)/

플래티넘( 50만원 이상 구매고객/2% 추가적립)

2. 사업자회원 : 실버(50만원이하 구매고객)/골드( 50만원이상 구매고객/1%추가적립)/

플래티넘(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2% 추가적립)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